관리 메뉴

NineTwo meet you

청년 AI Big Data 아카데미 5주차 본문

청년 AI·Big Data 아카데미 13기

청년 AI Big Data 아카데미 5주차

NineTwo 2021. 3. 22. 00:16
반응형

 

 

빅데이터 프로젝트가 끝났다!!

 

이번 주는 진짜 내내 새벽에 들어가고 3시간 이상 자본적이 없는 듯,,

진짜 이렇게 하루하루가 긴 일주일은 처음이었다.

 

또 한조만 열심히 하는 게 아니라 모든조가 열심히 하는게 보이니까 힘들지만 열심히 할 수 있었다.

진짜 모든 조들이 너무너무 수고했고 금요일 발표하면서 A조랑 B조 모두 결과물들이 다 멋지다고 생각했다.

 

프로젝트 마지막 날 1시간이라도 들어가서 자려고 들어가다가 찍은 사진ㅋㅋㅋㅋ

 

 

 

매일 각 조가 발표하면서 우리 조도 잘했지만 다른 조 역시 잘했기에 수상에는 욕심이 없었는데

너무 깜짝 놀랍게도 우수팀으로 선정되었다.

열심히 했던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면서 우리조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주고 싶다.ㅋㅋㅋㅋ

 

 

반응형
Comments